[App 개발] mac game programming(pdf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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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명 투명하게 처리해서 tiff포멧 한건데요, 흰 바탕이 그대로 나와버리네요. - (void)drawRect : (NSRect)rect { NSImage *imgFile = [NSImage imageNamed:@"JinPict"]; …
분명 투명하게 처리해서 tiff포멧 한건데요, 흰 바탕이 그대로 나와버리네요. - (void)drawRect : (NSRect)rect { NSImage *imgFile = [NSImage imageNamed:@"JinPict"]; …
cocoa에서 2D와3D가 합성된...,에를들면, 배경은 3D로 캐릭은 2D로 만들경우(캐릭이 3D 배경이 2D 이거나), OpenGL을 사용하면 되는지요 SDL
소스코드랑 그림이랑 받아서 그대로 해 봤는데 이상하게 나옵니다. -_-; 에러는 없이 부드러운 움직임은 보이는데 그림이 깨지네요.
분명 투명하게 처리해서 tiff포멧 한건데요, 흰 바탕이 그대로 나와버리네요. - (void)drawRect : (NSRect)rect { NSImage *imgFile = [NSImage imageNamed:@"JinPict"]; …
왕초보 질문있슴다! 코코아에서 캐릭터가 키보드 이벤트에 따라 걷는걸 맹글어 볼랍니다. 예전엔 Color QuickDraw 의 CopyBits를 이용해서 했던거 같은데, 코코아에서는 어떻게 해야 되는지 좀 갈챠주세요. 캐릭 움직…
댓글목록 3
cge님의 댓글
내용을 대충 봤는데 맥OSX 카본 C++ 프로그래밍인 듯 합니다.
갑자기 카본도 공부하고 싶어졌습니다.^^
cge님의 댓글
XCode로는 어떻게 카본 C++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는지...
프로젝트 생성 화면에 안나오는 황당함...-_-;
그냥 코코아나 열심히 해야겠어요..-_-;;
박진철님의 댓글
New Project 생성시에 그냥 Carbon Application 선택하시고,
File > New File... > C++ Class 하면 되지 않나요?
저도 초보라...^^;